loading
  • 알레르기 비염과 눈병으로 요즘 고생중이네 포퓨 면접

    2023. 10. 16.

    by. 홈페이지접속하기

    요새들어서 비염 때문에 숨쉬기도 힘들고 삶의 질이 너무 떨어져 가는 느낌이다. 시도 때도 없이 불편하고 어떻게 해결해야할지를 모르겠네 병원가서 약을 받아야하나 어제부턴 눈도 알레르기 눈병같이 계속 간지럽고 빨개지고 불편하다. 오늘 옷상자를 정리하느라 먼지를 조금 많이 마셔서 그런지 아주 간지럽고 불편하다 원래 이렇게 가을에 심하고 힘들었나 싶을 정도로 불편하고 고생중이다. 이번년도가 유독 더 심하고 불편하다.

     

    일단 몇일만 더 버텨보고 있다가 너무 심해지면 병원을 가서 약을 받아야겠다.

     

    일단 방에 있는 먼지를 최대한 닦고 환기를 자주 시켜주는 방향으로 해보니 조금 나아지는것도 같다.

    그동안 쌓여있던 짐들에서 먼지가 너무 많았고 짐들을 일부 내놓고 창문을 열고 청소기를 돌리니까 그나마 숨이 쉬어지는 느낌이다.

     

    저녁에 포퓨에서 문자가와서 인적성검사 확인을 하라는 문자를 받았는데 결과는 합격이다.

     

    면접을 보러 가야한다.

     

    하필 면접 날짜가 기사시험 주여서 기사시험 보기전에 면접을 보러 갈것 같다. 이게 이렇게 겹치면 어떻게 준비를 하라는건지 참 여러가지로 빡세네 안그래도 공부준비도 하는듯 안하는듯 요즘 점점 나태함 때문에 힘들었는데 남은 기간동안 정말로 열심히 준비를 해야겠다.

     

    면접 보러가면서 오래만에 친구나 만나러 갈까 생각도 든다.

     

    면접인데 정장금지라니 어떤 옷을 입어야 잘입은걸까 참 어렵다. 차라리 정장이 낫다는 생각도 든다. 이게 정장이 아닌데 정장처럼 단정하고 깔끔한 느낌을 줘야하기 때문에 고민이 조금 된다. 필요하다면 옷이라도 조금 사야지 (원래도 옷장에 옷이 많이 없어서 사실상 그런 복장의 옷은 없는것 같다.)

     

    오늘은 조금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날이였는데 이게 비염과 알레르기 때문에 더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것 같다. 조금 차분한 마음을 가져야지